본문 바로가기

안전화

나에게 맞는 안전화 사이즈 측정받으러 가기

 

 
안전화신고 발아픈 사람 오세요!
아무말 하지말고 오세요!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파이브택 주식회사는 (주)슈맥스 공식대리점 및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SPINUP시리즈 안전화 총판으로 유명합니다. 지리적으로 경부고속도로 동탄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동차로 접근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서울 강남이나 서울역 등 강북지역에서 방문하실 경우 M버스를 이용하시면 혼잡시간을 제외하면 1시간 이내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최근들어 자신의 발에 꼭 맞는 안전화를 찾으시는 분들이 증가해서인지 저희 매장의 위치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좀 더 자세히 정보를 드립니다.

 

 

안전화 사이즈 정밀측정 전문점인 파이브택(주)는 경부고속도로에서 동탄IC로 나오시면 5분 안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동탄은 동화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 용인, 오산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참고로 파이브택 주식회사는 티맵(Tmap)에도 등록된 업체이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으로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파이브택(주)가 위치한 서해더블루SPES 주차장 내부사진

 

차로 오시는 분들은 가장 걱정인 것이 우선 주차장의 크기입니다. 파이브택 주식회사는 주상복합 아파트에 위치해 있어 넓은 주차공간과 내부 2차선 설계로 차가 드나듦에 거침이 없습니다. 또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구매와 관계 없이 2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동탄으로 이동하는 편리한 M4403버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버스를 타고 오시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강남역이나 서울역에서 M4403 또는 M4108 버스를 타시고 메타폴리스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신호등 건널 필요없이 바로 도착가능합니다. 또한 병점역이나 SRT 동탄역에서도 많은 버스들이 메타폴리스 정류장을 향하기 때문에 용이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높은 건물이 메타폴리스

 

메타폴리스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바로 동탄 센트럴파크와 연결됩니다. 센트럴파크 대로를 따라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신영부동산이 보이는 데 여기서 우회전 하시면 쉽게 파이브택 주식회사를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신영부동산에서 우회전하면 나오는 사잇길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배너간판을 세워두고 있으니 신영부동산 까지만 찾아오시면 매장에 도착하는 일은 거의 끝났다고 봐도 됩니다.

 

매장 근처에 가게 위치를 나타내는 배너

 

마지막으로 매장 바로 앞에 도착하시면 대미를 장식하는 대형 현수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매장은 자랑스럽게도 온라인 판매가와 오프라인 판매가가 동일합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판매가를 현수막에 노출하고 있습니다.

 

매장근처에서 크게 보이는 제품가격이 노출된 현수막

 

동탄 남광장에 일이 있어 방문차에 저희 매장을 들르시거나 동탄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이 방문할 경우에는 대로변에 있는 매장 간판을 보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저희 매장은 주중 09:00 - 19:20, 주말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방문 전에 031-8003-2484 로 연락주시면 좀 더 편안한 안전화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는 상주인력이 2명 있어 항상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근로자분들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