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부터 가스측정기 교정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당사는 단순 교정 뿐만이 아니라 수리와 교정을 병행하여 진행하기 떄문에 많은 고객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번 교정을 의뢰한 고객사는 내부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이력관리를 하기 문에 가스측정기 시리얼번호 별 수리 및 교정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시 성적서 재발급이 언제라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업계 최저수준의 비용은 매년 고객사 가스측정기 교정 의뢰건수가 증가하는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이브택(주)에 교정을 의뢰해주시는 고객분들이 가장 빈번하게 문의해 주시는 것은 접수 및 진행절차입니다. 고객사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그 과정을 도식화 해서 나타내 보았습니다.

우선 모든 교정업무는 고객사와 가스측정기에 대해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상담을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어떤 가스측정기를 갖고 계신지 그리고 현재 교정 이외에 가스측정기가 이상증상을 보이는 것은 없는지, 사용빈도 및 구매시기, 필요시 시리얼 번호를 통한 제품 이력 확인까지 여러가지 주제에 대해서 고객사와 논의 합니다.
그 후에 가스측정기를 저희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제품을 점검하고 또 전화통화로 논의된 내용을 확인하면서 구체적인 수리 및 교정견적이 산출됩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기 전에 가견적을 의뢰하는 경우도 많아 이 경우 가견적서를 먼저 보내드리고 제품 점검이 완료되면 확정견적서를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후 고객사에서 견적대로 진행여부를 확정해 주시면 제품의 수리 및 교정절차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수리 및 교정이 완료되면 고객사에 어떻게 비용을 정산할 것인지 연락드리고 제품의 출고가 진행됩니다. 많이 문의해주시는 정산 관련 문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좌이체 후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세금계산서 발행은 현재 대부분의 정산에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2.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해당 견적금액에 대한 결제링크를 생성해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카드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3. 오프라인 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 당사를 찾아오셔서 직접 결제하는 방식도 가능하며, 결제카드에 따라서 유선상으로 카드번호를 통해 당사
카드단말기로 결제가 가능한 경우 결제 후 영수증을 가스측정기와 함깨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음번에 포스팅 하겠지만 파이브택(주)의 가스측정기 교정은 국가교정기관지정제도 운용요령 제 41조 교정의 일반수칙에 의거 합벅적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당사 교정은 KOLAS 교정은 아닙니다. 가스측정기 교정관련 문의사항은 전화 010-5963-8193 또는 이메일 engineer@5tech.co.kr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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