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

Polygard 6878 Spectacle Kit 전면형 도수안경

 

 

POLYGARD 6878
 
우리나라도 당당히 선진국의 반열에 들어섰고 이제는 예전처럼 주먹구구 식으로 지급받으면 무조건 군소리 없이 보호구 사용하던 시절은 지났습니다. 제가 10년 동안 3M 마스크를 대표하는 위치에 있으면서 봐왔던 사례 중 하나는 안경을 쓰는 사람이 전면형 마스크를 사용할 때 자기 안경을 마스크 안으로 구겨 넣어 사용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마 지금도 그렇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면형 마스크 안에 안경을 함께 착용하는 건 후진국 사상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안경다리와 전면형 마스크의 얼굴 밀착부위가 간섭되어 공극이 생기게 되고 이 공간으로 유해물질이 유입됩니다. 한마디로 마스크를 사용하나 마나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3M과 같이 미국에서 개발된 선진국 마스크 들은 전면형 마스크 안에 도수렌즈를 장착할 수 있는 프레임을 별도로 판매합니다.

 

3M 6878
 

위 사진이 3M에서 공식 판매하는 도수렌즈 프레임입니다. 투명한 프레임을 안경점에 갖고 가면 거기에 도수렌즈를 삽입해주고 그것을 전면형 면체와 연결해서 사용하면 눈이 좋지 않은 사람도 전면형 면체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흰색 구멍이 타공된 플라스틱은 도수렌즈 제작시 사용하는 도구인데 안경점에서 알아서 렌즈를 제작해주므로 우리나라에서 굳이 쓸모없는 부분입니다. 사실 우리나라는 안경제작비용이 매우 저렴하고 또 안경사 분들의 기술수준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왜 전면형 도수렌즈 프레임을 안쓸까요?

 

하지만 도수렌즈 프레임은 말도 안되게 비쌉니다. 예를 들어 3M 6878의 경우 인터넷 최저가가 6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최근에는 수급이 잘 안되어 구입이 힘든 정도입니다. 그래서 다른 제안을 드릴까 합니다. 바로 호환이 가능한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POLYGARD 600시리즈 전면형 마스크는 3M 6800과 대부분의 규격을 공유합니다. 그래서 진정한 가성비 제품으로 시장에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에 호환되는 POLYGARD 6878 안경프레임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4만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하고 게다가 케이스가 마그네틱 타입이어서 실 사용은 3M 보다 더 편리합니다.

 

KCs 인증이 되지 않았다고요?

 

POLYGARD 600시리즈 전면형 마스크는 당당하게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인증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정식파트로 나오는 POLYGARD 6878의 품질 또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올 한해에만 2,000개 가까이 판매된 실적을 보아도 본 제품의 품질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친절한 동영상 사용방법을 통해서 용이하게 제품을 결합 및 분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제품구입은 아래 스마트스토어 링크를 확인 바랍니다.

 

 

http://smartstore.naver.com

 

스마트스토어센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스마트스토어에서 내 가게를 만들어보세요.

sell.smartstore.naver.com